Profile

예민녀의 단상

5Han

코토부키야 - 레드후드 이케멘 [Kotobukiya Redhood Ikemen] 피규어

 

 

DC COMICS IKEMEN DC UNIVERSE: Red Hood [Limited Part Bundled Edition] 1/7 Figure

 

2월 8일에 예약구매했던 이케멘 레드후드.

어제 배송받았고 개봉은 오늘 했습니다.

 

 

 

 

 

 

 

 

 

 

 

 

 

코토부키야 이케멘 레드후드 초회 생산 도미노마스크 특전.

 

코토부키야에서 작정하고 잘생긴남자(이케멘) 타이틀을 붙여 발매한 라인업.....

여성팬을 공략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성공했습니다. 맘에 듭니다 무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드후드 수집품중에서 애정 1위템으로 등극하심.

악성재고 레드후드님인데 무려 얼굴 파츠가 세개나 들어있는 알찬 구성이란 점도 감동스러움 ㅠㅠ

 

그렇게 레드후드가 무사 발매되자...

 

 

 

 

 

급기야....

 

이번엔 팀 드레이크의 레드로빈까지 만들겠다고 나온 코토부키야 입니다.

열일중 ㅋㅋㅋㅋㅋㅋㅋㅋ

 

ARTFX+도 그렇고 이케멘도 그렇고

코토부키야는 다리조형을 참 예쁘게 잘하는듯. 다리 성애자 될거같아요.

 

 

 

 

 

 

개인적으로 얼굴이 너무 소년소년해서 취향은 아니지만  박수를 보냅니다.

그나마 디씨를 위해 열일하는 코토부키야 ㅠㅠ 감사해유